2011年9月18日 星期日

精選正妹

精選正妹


셀카를 자주 찍으면 예뻐진다, 정말 셀카 자주 찍으면 예뻐지나?

Posted: 17 Sep 2011 10:04 AM PDT




셀카를 자주 찍으면 예뻐진다, 정말 셀카 자주 찍으면 예뻐지나?


셀카를 자주 찍으면 예뻐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셀프 모니터링 효과(Self-Monitoring Effect:자기감시효과)와 관련있는 말입니다. 셀프모니터링은 말 그대로 자신의 모습과 행동을 타인이 보듯 객관적으로 보며 스스로 모니터링하는것을 말합니다.

즉, 자신의 모습이 남이 보기에 어떨지 자신의 행동을 상대방은 어떻게 받아들일지에 대해 자가진단하는것입니다. 자신이 무의식적으로 하는 표정이나 말 태도 들이 남에게 어떻게 비춰질까에 대해 스스로 모니터링하게 되면 자신의 단점을 고치고 행동과 모습이 바뀌게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자신의 사진을 볼 때 자신의 모습이 어떤지에 대해 유심히 살펴보게 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사진에 대해 만족하지 못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따라서 이런 문제를 겪지 않기 위해서는 셀카를 자주 찍어 스스로에 대해 살펴보는것이 도움이 됩니다. 즉, 
셀카를 많이 찍어 어떤 표정과 헤어스타일, 화장법 등이 더 예뻐보이는지에 대하여 데이터를 쌓아 좀더 매력적인 셀카를 찍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굳이 남에게 어떤지 물어보기 전에 자기 눈으로 새로운 스타일이 어울리는지 아닌지 요즘 얼굴이 어떤지 파악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자기 자신의 외모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 단점을 파악 나아기기 위해 노력하게 되는데, 셀카를 많이 찍는 것처럼 셀프 모니터링을 많이 할 수록 자연스럽게 예뻐집니다.

 

가을 다이어트 힘든 이유, 가을에 다이어트가 왜 힘들까?

Posted: 17 Sep 2011 09:09 AM PDT



가을 다이어트 힘든 이유, 가을에 다이어트가 왜 힘들까? 

가을에는 여름철에 비해 음식이 맛있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가을철에 음식이 맛있게 느껴지는 이유는 여름철 무더위 때문에 떨어졌던 입맛이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한편 가을에는 여름보다 체온이 감소해 포만 중추가 자극을 덜 받을 가능성이 있으며 활동하기 좋은 기온이므로 활동량이 증가하면서 섭취 중추가 자극을 받는 것도 원인입니다.

식욕은 여러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뇌에는 포만감을 느끼는 중추와 공복감을 느끼는 섭식중추가 있어 식욕과 포만감을 조절합니다. 음식을 먹으면 체온이 올라가 뇌의 포만 중추를 자극하면 식욕이 없어집니다.

또한 혈액 내의 영양분(혈당 등)이 감소하면 섭취 중추를 자극해 공복감을 느끼게 됩니다. 따라서 선선해진 날씨로 여름보다 체온이 떨어지는 가을에는 포만 중추가 자극을 덜 받게 됩니다.

또한 식욕을 자극하는 원인으로 심리적인 요인도 많이 관여합니다. 운동을 하면 역시 공복감을 자극 받습니다. 활동적인 가을에는 아무래도 음식 섭취가 늘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외에도 주변 기온이 내려가면 인체의 열생산에 의한 소비가 많아져 그 만큼 에너지 섭취욕구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이런 이유로 여름철에 비해 가을철에 훨씬 더 살이 잘찌게됩니다. 

따라서 가을철에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 등을 통해 꾸준히 체중관리를 해야 합니다. 이렇게 운동이나 식이조절을 하지 않게 되면 여름철에 비해 훨씬 더 쉽게 살이 찔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옷 상표 왼쪽에 달려있는 이유

Posted: 16 Sep 2011 01:12 AM PDT

옷 상표에 달려있는 이유



옷 상표는 대체적으로 왼쪽에 달려있습니다. 이렇게 옷 상표에 왼쪽에 달려있는 이유는 간접적인 광고를 위해서입니다. 광고마케팅 개론에서 브랜드 상표가 왼쪽에 있는 것은 간접적인 광고를 하기위한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평균적인 사람들의 습관은 오른손잡이가 많은데, 오른쪽 부위에 브랜드 로고가 표시되어 있으면 오른손을 많이 사용함으로 인해서 자신들의 브랜드표시의 간접적인 광고를 제약받습니다.

그만큼 시야적으로 브랜드를 가리게 되기 때문에 간접적인 광고를 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생산을 함에 있어서 모든 기업은 평균적인 사항들을 고려해서 왼쪽 가슴부위에 로고인 와펜이나 천공을 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현대에 들어서는 상의인 경우 왼쪽 하단부위에 조그만 브랜드텍을 하는 이유도 보통의 일반인들이 가방을 메거나 물건을 들 때에도 오른쪽을 이용하는 습관을 착안하여 왼쪽에 브랜드텍을 부착한 것입니다.

오른편에 부착을 할수도 있지만 기업의 광고로 인한 이윤을 생각한다면 쉽게 오른편으로 부착하는 방법을 채택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즉, 기업의 판매를 향상시키기 위한 마케팅 전략입니다.


Related Posts with Thumbna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