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8月5日 星期五

精選正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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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술없이 성형, 수술하지 않고도 예뻐지는 성형 쁘띠성형

Posted: 04 Aug 2011 07:36 PM PDT


수술없이 성형, 수술하지 않고도 예뻐지는 성형 쁘띠성형

자신의 외모가 경쟁력이 되는 시대라고 해도 될만큼 외모가 중요시 되는 시대 입니다. 점점 외모를 개선하고자 하는 성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만 수술이라는 부담감과 비용이 만만치 않아 성형에 대해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이 적지 않다고 합니다. 이렇듯 수술이라는 부담을 최소화하여 수술없이 간단하게 예뻐지는 쁘띠성형이라 불리는 시술이 지속적으로 사람들의 관심대상에 오르고 있습니다.

쁘띠성형은 칼로 절개를 하여 수술을 진행하는 기존의 수술 방법에서 벗어나 주사제( Filler material ) , 보톡스 , 정제된 순수 지방 등을 이용하여 최소한의 시간으로 많은 효과를 보게 하여서 최대의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는 말 그대로 작은 성형술입니다.

쁘띠성형에 사용할수 있는 재료로는 각종의 주사제( filler material ), 순수지방, 보톡스 등이 있습니다. 자기지방(autologus fat)은 자신의 복부나 허벅지에서 소량의 지방을 흡입하여 필요로 하는 부분 즉, 콧대나 코의 시작부위가 낮은 경우 이 부분을 높이기 위해서 순수지방을 주입하여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필러(filler)는 피부 속에 직접 채워주는 물질이란 뜻으로 부작용 없이 원하는 피부 부위에 넣어 줄 수 있는 치료 방법입니다. 피부와 비슷한 성분을 합성 혹은 추출한 것으로 얇거나 부족한 부분에 부풀게 해 주므로, 충진 물질(Filler material)이라고 불려집니다. 주름으로 패인 자국을 메워 주고, 꺼진 부위를 도톰하게 부풀려 줍니다

하이랄루논 산( Hyaluronic acid)은 우리 몸에 세포들 사이의 기질로 존재하는 성분으로 이 성분과 동일한 것을 식물에서 추출한 하이알루논 산을 교차 결합시켜 단단한 결합을 만든 후에 이것을 체내의 진피층에 주입함으로 효과를 보는 것으로, 체내 주입 후 주위의 수분을 흡수하여 시술 후 약 2-3일경과시에 최대효과를 보이며 약 6개월에서 1년 정도 지속됩니다.

콜라겐( Collagen )은 피부조직의 일부 구성성분으로 이 부분을 정제하여 만든 것입니다. 이것의 성분은 동물성이므로 시술전에 피부에 반응검사를 시행하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지방주입을 제외한 기타의 다른 주사 요법은 효과가 6개월에서 1년 정도의 지속기간을 보이나 콜라겐의 경우는 좀 더 지속기간이 긴 5년 정도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콜라겐의 주입 후 생성되는 콜라겐의 양은 각 개인의 체질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콜라겐 주입 후 2-3개월 후에 1차 주입한 부위에 한번 더 해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보톡스는 근육으로 가는 신경의 말단부에 작용하여 신경전달물질의 분비를 일정기간 억제하여 효과를 보는 것으로 코의 경우는 웃을 때 코끝이 많이 내려가는 경우나 코끝모양만 수술을 하지 않고 올리고 싶은 경우에 콧기둥 안에 있는 코끝 내림근의 기능을 마비시켜 코끝의 모양을 올라가게 만듭니다.

폴리아크릴아마이드 겔( P.A.A.G)은 신체 연부조직 보형물로 고분자량의 교차 결합된 폴리아크릴아마이드 겔과 수분이 강력히 붙어서 인체의 세포막을 통과할 수 없어 다른 제재와는 달리 인체에 흡수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흡수되지 않고 유지되고 있으므로 이 주위로 얇은 피막을 형성하여 이동이 일어나지 않고 주입모습 그대로를 간직하게 됩니다.

노화 현상은 순간적으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고 평생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주사제나 보톡스 등을 사용하여 효과를 본 후 그 상태로 우리 몸의 노화현상이 멈추는 것이 아니고 쉬지 않고 노화 현상은 계속 일어나므로 피부의 수분 감소, 자외선에 노출 등으로 새로운 주름등의 조금씩 계속 생기게 됩니다.

콜라 성분, 탄산음료의 대명사 콜라의 유래

Posted: 04 Aug 2011 07:06 PM PDT


콜라 성분, 탄산음료의 대명사 콜라의 유래

우리가 즐겨 먹는 탄산음료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것은 단연 콜라이다. 미국 사람들은 물보다 콜라를 더 즐겨 먹는다고 한다. 실제로 물보다 콜라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지만 미국인들은 콜라의 인기를 그렇게 표현하고 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한번쯤 콜라를 마셔보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이 코카콜라의 인기는 병의 모양과 로고 때문에 더 인기를 끈 케이스이다.

콜라는 1886년 약국을 운영하고 있었던 존 펨블튼 박사가 소다에 갖가지 약재를 섞어 소화제 대신으로 판매한 것에서 유래한다.콜라는 처음엔 청량음료가 아닌 그저 소화제 대신 판매했고, 그러던 어느 날 콜라의 잠재력을 예감한 챈들러라는 사업가가 제조법을 사들이고 1893년 코카콜라를 상표명으로 등록함으로써 콜라의 본격적인 역사는 시작된다.

한때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펩시콜라가 등장하여 주가를 올리긴 했지만 코카콜라만은 못하였다. 펩시콜라는 젊은이를 상대로, 코카콜라는 병의 디자인과 광고로 사람들의 인기몰이를 하였다. 그럼 코카콜라의 병은 누가 디자인했고 어떻게 해서 병의 모양을 그렇게 만들었을까?

병의 디자인은 미국의 루드라는 젊은이에 의해 고안되었는데, 그는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인해 중학교에도 진학하지 못하고 신문 배달, 심부름꾼 등을 거쳐 병 공장의 정식 직원으로 일하게 되었다.

루트에게는 주디라는 여자 친구가 있었다. 어느 날 주디가 오려 온 신문 광고에는 새로운 음료인 코카콜라의 병 모양을 현상 공모한 다는 내용이 실려 있었다. 당선작은 최고 600백만달러를 상금으로 주겠다고 하는 광고가 적혀있었다.

그렇지만 광고지에 병의 디자인에는 조건이 있었다. 광고지에는 이렇 쓰여 있었다. "병의 모양이 예쁘고, 물에 젖어도 미끄러지지 않으며, 보기보다는 콜라의 양이 적게 들어가는 병이라야 한다."

그 후 루드라는 젊은이는 회사를 그만두고 디자인에만 몰두했다. 그리고 6개월 후 그녀가 루드를 찾아갔을 때 그는 아무것도 해 논 것이 없었다. 루드는 주디를 본 순간 번쩍이는 영감을 얻어서 그녀의 모습을 빠르게 스케치하고는 작업에 들어갔다.

루드가 디자인한 것은 그녀가 입고온 그 당시 유행하던 몸에 타이트하게 달라붙는 주름치마를 입고 있었다. 그것을 보고 루드는 병의 모양을 생각해냈던 것이었다.

루드에 의해서 만들어진 코카콜라병은 모양도 예쁜데다 물에 젖어도 밑끄러지지 않고 콜라의 양도 적게들어 갔다. 이렇게 하여 코카콜라의 병은 처음이나 지금이나 그 모양을 계속 고집하고 있다.
영국의 유명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관인 인터브랜드 그룹은 코카콜라의 브랜드가치가 3백90억달러에 이른다고 발표했다. 우리 돈으로 환산해 무려 31조원이다.

어디서 그런 엄청난 브랜드가치가 창출되는 것일까? 코카콜라의 대문자 C가 여러 개 들어간, 필기체로 그려진 지금의 코카콜라 로고는 1886년 코카콜라를 처음 개발한 존 팸버튼 박사의 동업자 프랭크 로빈슨이 처음 만들었다. 놀랍게도 이 로고는 1백년이 지난 지금까지 거의 바뀌지 않고 있다.

1920년대에 처음 등장한 "마시자 코카콜라", "상쾌한 이순간"이라는 광고 문안도 최근까지 거의 변함 없이 그대로 사용되고 있다. 코카콜라는 심지어 광고내용 조차도 각국의 문화에 따라 조금씩 차이를 뒀을 뿐, 거의 똑같이 했다.

이런 청량음료의 인기는 세계 각국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코카콜라회사는 거침없이 성장하게 되었고, 모든 사람들이 애용하게 되었다.

그러나 한 때 코카콜라를 나쁘게 말하던 사람들은 콜라의 성분에 인체에 해로운 물질을 섞어서 사람들을 중독에 빠트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 때 코카콜라를 개발한 존 팸버튼은 코카나무 잎에서 코카인을, 콜라나무 잎에서 카페인을 추출해 처음 이 음료를 만들었다고 한다.

물론 중독성이 있는 코카인은 1902년에 사용이 중지됐다. 코카콜라의 함유성분을 밝히라는 미 정부의 주장에 대해 코카콜라측은 "99.5%가 설탕과 물로 이뤄졌기 때문에 나머지는 너무 미미해 밝힐 가치가 없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코카콜라의 제조비법은 아직도 몇몇 사람만이 아는 극비사항이다.

이성혜, 2011 미스코리아진 이성혜

Posted: 04 Aug 2011 05:41 AM PDT



이성혜, 2011 미스코리아진 이성혜

3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 '2011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에서 영예의 진을 차지한 이성혜가 화제입니다. 2011 미스코리아진 이성혜는 1988년 11월 11일 생으로 파슨스 패션디자인을 전공하고 있는 재원으로 초등학교 시절부터 미국에서 공부해 영어에 능통하다고 합니다.



이 외에 이성혜는 요가,사진 한국무용,오고무 등에도 일각연이 있다고 하며, 170cm의 키에 52kg 몸무게에 작은 얼굴, 35-25-35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동양적인 미모와 서구적인 미모를 두루 갖추고 있다는 반응입니다.

감추는 스타일링, 나의 살들을 꼭꼭 숨겨 주는 스타일링 비법

Posted: 04 Aug 2011 05:21 AM PDT


감추는 스타일링, 나의 살들을 꼭꼭 숨겨 주는 스타일링 비법

여름철에는 다른 계절에 비해 노출이 심한 패션아이템을 자주 입게 됩니다. 몸매가 날씬한 분들은 이런 노출패션이 별로 부담스럽지 않지만 뱃살, 팔뚝살, 허벅지살 등이 많은 분들은 노출패션을 자주 입게 되는 여름철이 고민스럽기만 합니다.

물론 다이어트를 통해 살을 뺀다면 별 문제가 없지만 유난히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특히 팔뚝살은 식이요법이나 운동을 해도 체질에 따라 잘 빠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통한 팔뚝살이 고민스러워 어설프게 가리려다 오히려 더 눈에 띄고 두껍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옷으로 단순히 덮어서 팔뚝을 가린다기보다는, 차라리 볼륨감이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 전체적으로 좀 넉넉하고 풍성하게 가리는것이 팔뚝을 완전히 커버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러플이나 벌룬 소매의 블라우스를 이용하시면 좋은데, 소매가 팔꿈치정도까지 내려오면 자연스럽게 팔뚝을 가릴 수 있고 스타일도 살릴 수 있으며, 시계나 빅사이즈 뱅글 등을 매치하면 시선을 분산시킬 수 있어서 더 효과적입니다.

한편 볼록하게 튀어나온 뱃살도 고민스럽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뱃살을 팔뚝살과 마찬가지로 다이어트를 해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중 하나로 볼록하게 배가 나온 분들은 몸매가 드러나는 원피스나 타이트한 티셔츠는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드레이프가 있거나, 전반적으로 루즈한 핏의 의상을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이런 의상들은 뱃살을 커버하는 것은 물론이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어 좋습니다.

한편 쉬폰 블라우스 중 아코디언 주름이 들어간 제품은 전반적인 상체의 살들을 가려줄 수 있어서 상당히 좋은 아이템입니다. 다만, 루즈한 상의를 입을 경우 하의는 적당히 핏감이 있는 제품을 매치해야 어색하지 않고 잘 어울립니다.
 
우리나라 여성들은 상체보다 하체에 살이 많은 경우가 더 많다고 합니다. 엉덩이와 허벅지살이 갑자기 불어나 걱정스러운 분들은, 롱스커트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약간 여유있는 핏의 롱스커트는 통통한 하체를 커버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살리기도 좋습니다. 게다가 티셔츠, 블라우스 등에 잘 어울려 코디하기도 좋습니다.
스커트가 불편한 분들은 치바지를 입는것도 좋습니다 일반적인 반바지에 비해 통이 커서 활동성이 강조되면서 라인을 슬림하게 보이도록 해줘서 여러가지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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